본문 바로가기

일상일기

[먹부림] [크린이] 고소한 고기리 막국수 ' ڡ'४


오랜만에 세 모녀 나들이
오늘의 목적지는 ‘고기리 막국수’



도착하자마자 저 멀리 보이는 안내표지판...
대기 시간 1시간 30분 예상,,?

후다닥 내려서 예약부터 하러 갔다.




매장 입구 앞에서 QR체크 및 대기 예약을 걸 수 있다.

월요일 기준 점심 웨이팅은
11시 45분쯤 도착&예약해서 50분 정도 기다렸다.




주차 전에 미리 예약하고, 주차장에서 대기하면 편함

대기순서가 되면, 일행 전원이 있어야 착석할 수 있으니
매장과 떨어진 주차장에서 대기할 경우엔
실시간 웨이팅 번호 20번 쯤 매장으로 출발하면 될 듯!




들기름막국수3, 수육 중, 동동주 1잔을 주문함

물/비빔 막국수는 사리 추가 시 먹으려구
시그니처라는 들기름 막국수로만 주문했다.



들기름 막국수는 이미 비벼나오기 때문에
떠먹어야 한다는 면스플레인을 당해서,,,ㅎㅎ

떠먹었는데 면이 자꾸 뭉쳐서
나중에는 결국 비벼먹음 'ڡ' 내가 잘못먹은건가

막국수의 3분의 1정도 남았을 때 냉육수를 부어먹으면
고소함을 두배로 느낄 수 있음



수육 사이즈를 고민했는데, 남기면 포장도 된다해서
중 사이즈로 주문했다.

결국... 다 먹은게 함정




운전자에게 미안해서 시킬까말까 고민하다가
동동주 1잔 주문했는데,

안 먹었으면 진짜 후회 할 뻔 했다.
막국수와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




냉육수를 기본으로 주기 때문에 사리는 비빔막국수로 시켰다.

비벼서 먹고 들기름 막국수와 동일하게
3분의 1정도 남았을 때 냉육수 부어먹으면 환상의 조화




먹을 땐 별 생각 안났는데, 저녁에 체육관 가는 버스에서 자꾸 생각났다.

마치 서촌 안주마을 너낌,,,



✔️ 5.24(월)

Today's workout

"heartbreaker"

team of 2
16min amrap

2 wall ball shot partnr 1
2 syncronized burpee
2 wall ball shot partner 2
2 syncronized burpee

4 wall ball shot partner 1
4 syncronized burpee
4 wall ball shot partner 2
4 syncronized burpee

6 wall ball shot partner 1
6 syncronized burpee
6 wall ball shot partner 2
6 syncronized burpee
.
.
.
.

* 8# 6R33

와드 시작 전 첫 노래ㅋㅋㅋㅋㅋㅋㅋ 지드래곤 하트브레이컼ㅋㅋㅋㅋㅋㅋㅋ 박스 가기 전에 내 심장이 조져질 것 같아서 스트레스 받은 채로 갔는데,,,

태희와 5R 목표로 했는데 6R를 해냈네요,,,



(월볼샷 수행 시 공이 내려올 때 너무 일찍 받음, 완전히 내려온 후 앉으면서 받자)